Cursor
마우스 커서 관련 함수 집합
lockState
Cursor.lockState = CursorLockMode.Locked;
Cursor.lockState = CursorLockMode.Confined;
Cursor.lockState = CursorLockMode.None;
-Locked
마우스 커서를 게임 중앙 좌표에 고정시키고 잠궈버린다.
마우스 커서를 보이지 않게 한다. (보통 Cursor.visible = false;도 같이 써줌)
-Confined
마우스 커서가 게임의 창 밖으로 이탈하지 않게 함
-None
마우스 커서 정상 상태(게임 중에도 커서 보임)
SetCursor
Cursor.SetCursor(curserTexture, hotSpot, cursorMode);
커서 이미지 변경
'Unity 포트폴리오 > 플젝2. 3D FPS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FPS : enum Type으로 게임 모드 구분해주기 (0) | 2022.06.21 |
---|---|
Unity FPS : 총 스크립트 (0) | 2022.06.21 |
Unity FPS : PowerShot 및 Charging 애니메이션 구현 (0) | 2022.06.21 |
Unity 오브젝트 상하 반복운동 Mathf.Sin (0) | 2022.06.19 |
Unity FPS : 1인칭 시점 및 이동 (0) | 2022.05.24 |